이 닦으면 치킨 냄새 날까? KFC ‘치킨맛 치약’ 출시 일주일만에 품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 닦으면 치킨 냄새 날까? KFC ‘치킨맛 치약’ 출시 일주일만에 품절

본문




미국의 치킨 프랜차이즈 KFC가 후라이드치킨맛 치약을 출시했다. 호주 치약 제조업체 하이스마일의 미국 웹사이트에서 판매된 치약은 8일(현지시간) 현재 품절 상태다.

폭스비즈니스 등에 따르면 KFC는 지난 1일 하이스마일과 협업해 ‘KFC 할아버지’ 등 자사 고로가 디자인된 한정판 치약과 전동 칫솔을 출시했다.

KFC는 보도자료에서 새로 출시한 치킨맛 치약이 KFC의 11가지 허브와 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고 밝혔다.

이어 “KFC 오리지널치킨의 뜨겁고 육즙이 가득한 조각을 한 입 베어물 듯 이 치약은 입안을 상쾌하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기 전에 치아에 풍미를 입혀준다”고 설명했다.

KFC의 치킨맛 치약은 불소가 첨가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하이스마일 웹사이트에는 “불소가 없는 제품”이며 “구강 건강 개선에 오랜 효과가 있다”고 적혀있다.

바삭하게 튀긴 텐더와 윙에서 영감을 받은 맛임에도 치킨맛 치약은 치아를 깨끗이 닦는 데 완벽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다만 치과 의사가 이 제품을 추천하는지에 대한 별도 언급은 없다.


하이스마일 마케팅 매니저 코반 존스는 “우리는 경계를 넓혀가는 것을 좋아한다. KFC의 전설적인 맛을 생필품으로 구현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이 있을까”라며 “이번 협업은 대담하고 정말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13달러(약 1만 9000원)짜리 치약은 출시 일주일 만에 매진됐다. 폭스비즈니스는 “치약을 사려는 고객은 다음 물량이 공급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59달러(약 8만 6000원)짜리 전동 칫솔은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정수 기자


“노출 남녀, 문란하게 놀아”…양양, 루머 유포자 찾아낸다
부천서 버스 인도로 돌진해 가로등 ‘쾅’…“갑자기 아이 뛰쳐나와”
경매에 나온 ‘살아 있는 악어’ 100t…“직접 잡아서 가져가야” 왜
24.5㎏ 돌덩이, 55억원에 팔린다?… 화성서 날아온 ‘가장 큰’ 운석 낙찰가는
자신을 ‘차이니즈 김치’라 소개…수천만뷰 주인공, 수상한 이유
“동네에 아기 납치범 돌아다녀요”…이웃 신고당한 남성, ‘반전’ 반응
달리는 열차에 난데없는 돌멩이…산산 조각난 유리창에 승객 ‘날벼락’
할리우드 명배우 자녀가 男→女성전환…“대체 뭐가 문제?” 지지 표명
“계좌·비번 다 털려” 발칵…공항·지하철역서 무료인 ‘이것’ 경고 나왔다
“기장이 여권 안 챙겼다”…이륙했던 비행기 3시간 만에 긴급 회항






m3
0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